K-IF 부산

공지 및 안내

[보도자료]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16~18일 벡스코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07.05 19:19
조회수
146

15일까지 2차 사전등록시 입장권 20% 할인… 국내외 미술 작가 작품 관람 '파인아트(Fine Art)존' 마련도 


올해로 16회차를 맞는 부울경(부산, 울산, 경남) 지역 최대규모의 핸드메이드와 일러스트레이션 축제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2021'이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핸드메이드와 일러스트레이션 산업 전반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로, 유명 작가들의 작품 감상은 물론 다양한 체험과 클래스 행사 참여, 재료 구매 등이 가능하다.


center


특히 현장에는 국내외 미술 작가들의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파인아트(Fine Art)존'이 마련될 예정이다.

파인아트존에서는 SPACE D9 뉴욕 갤러리의 해외작가 특별 컬렉션과 다수의 국내 작가들의 수준 높은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미술품 관람뿐 아니라 투자처를 찾는 이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장 방문을 원하는 관람객은 2차 사전등록 기간인 오는 15일까지 입장권을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차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각종 티켓 사이트에서도 할인된 가격으로 전시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전시회 티켓으로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과 파인아트존 모두 관람이 가능하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