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F 부산

공지 및 안내

[보도자료]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16일 벡스코 개막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07.12 21:44
조회수
290

관람객 2차 사전등록 시 입장권 20% 할인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부산 경남 지역 최대 규모의 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 축제인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2021’이 오는 16~18일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유명 작가들과 작품을 직접 보고, 유수 업체들의 관련 제품도 한자리에 만날 수 있다.

행사 전날인 15일까지 2차 사전등록을 하면 입장권을 2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입장권으로 핸드메이드 작품부터 해외 예술품까지 관람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티켓 사이트에서도 할인 가격으로 전시회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2021’의 관람객 이벤트 경품 목록.

올해 행사는 관람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가 풍성하게 마련된다. 행사 기간 동안 부대행사장에서는 나만의 굿즈 제작부터 페이퍼 아트, 도자 체험 등 다양한 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 원데이 클래스, 강연, ‘파페포포’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다.

‘K-手作존’에서는 내손내만 향수, 굿즈, 실크스크린, 한복소품, 마스크스트랩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부대행사 및 체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행사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로는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주제에 맞추어 ‘드레스코드’가 준비된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빨강, 초록색 옷이나 크리스마스 소품을 착용 후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게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경품은 매일 5명씩 총 15명을 선정해 행사 종료 후 개별 전달한다.

‘미리크리스마스 부스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를 관람하며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부스를 찾아 부스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통해 아티스트를 응원하는 이벤트이다.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한다.

매일 선착순 관람객 50명씩 총 150명에게는 특별한 경품을 제공한다.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 총 3명에게 ‘갤러리 미루나무’ 최성환 작가의 작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과 함께 하는 협찬사 스냅스(오프린트미)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경품도 준비했다. 디자인 굿즈 제작, 홍보물 인쇄, 사진 인화 등을 전문으로 하는 스냅스는 현장에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스냅스 전 상품 대상 5000원 할인 쿠폰과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와 콜라보한 특별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 굿즈는 쿠나(CUNA), 리벳(LIBET)작가의 작품이 담긴 스티커와 부채 등이다.

국내외 순수미술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는 ‘Fine Art 특별전’에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작품을 구매한 모든 이들에게 경품 이벤트 응모권이 주어진다. 당첨자에게 버니나미싱에서 70만 원 상당의 재봉틀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정된 작가의 작품을 구매한 이들에게는 경품으로 가방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국내 하반기 대표 전문 핸드메이드페어인 ‘K-핸드메이드페어’는 12월 9~12일까지 서울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K-핸드메이드페어 2021’은 23일까지 조기신청하면 참가비를 최대 30% 할인받을 수 있다. 참가신청 및 행사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전화, 이메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