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F 서울

참가자 디렉토리

지해(스토리동백) X 무무래요(뽀르무르)
작성자
mumuraeyo
등록일
2024.04.15 09:55
조회수
85

참가자 정보

지해(스토리동백) X 무무래요(뽀르무르)

지해의 ‘스토리동백’은, 겨울에 피는 동백처럼 자기만의 속도와 색을 지니고, ‘나’의 이야기를 차곡차곡 쌓아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모두가 자신의 계절에 아름답게 꽃피우기를 바랍니다.

무무래요의 '뽀르무르'는 웃기고 엉뚱한 뽀시래기들을 배달해주는 이상하고 다정한 응원입니다. 뒤엉킨 하루도 뽀르무르 하고나면 그럭저럭 좋은 하루가 될 거예요.

대표 작품

#1 친구> 어둠 속에서 헤맬 때 빛을 밝혀준 동백. 친구란 아픔을 알아봐 주는 사이 아닐까요?
둘은 밤새 비밀 이야기를 나눕니다. 아이는 마음 속 가득했던 어둠을 거둬내고 아침을 맞이합니다.
동백은 나 자신이기도 해요. 나의 내면을 들여다보는 일은, 좋은 친구를 사귀는 것과도 같습니다.

여행> 오늘은 조금 멀리 떠나보고 싶어요. 마음이 일어난 날, 마음이 이끄는 대로.
나의 작은 기쁨을 찾아서, 나의 작은 꿈을 찾아서. 오늘만큼은 내 마음을 응원해주기로 해요.

서로의 세계가 만납니다. 닮은 듯, 다른... 지해X무무래요

#2 탄생> 거센 바람이 불고, 폭풍우가 쏟아져도, 지치고 힘들어도 꿈을 이루기 위해 멈추지 않았습니다.
눈이 내리던 추운 겨울, 모두가 잠든 사이··· 부단히 오랜 시간을 견디고, 나는 꽃으로 태어났습니다.
자신의 길 위에서 끊임없이 걷고 있는, 나와 당신에 대한 응원입니다.

#3 뽀르무르> 사람들은 저마다의 슬픔과 아픔, 외로움을 갖고 각자의 열심으로 오늘을 삽니다.
하루 끝마다 지금이 최선일까 늘 고민을 하지요.
그런 하루를 보낸 우리에게 엉뚱하고 다정한 응원을 보내요~ bborrmoor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