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정보
그로위
일상 속 작은 것에서 오는 행복을 더해주는 브랜드 그로위입니다. ‘자신만의 색으로 감정을 돌보는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로위는 경영하는 언니와 디자이너 동생, 두 자매가 직접 기획/디자인한 제품으로 운영하고 있는 스몰브랜드입니다. 기업에서 라이프스타일과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고 제품을 기획해 온 언니와 자신의 디자인으로 소소한 웃음을 주고 싶은 동생이 뜻을 모아 시작했습니다.
“진정성 있는 스토리”에 기반해 “감정을 돌보는 제품”을 만들자는 원칙을 갖고, 국내 소상공인/제조업체와 함께 고품질의 패브릭과 도서, 문구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E-mail : growe0820@gmail.com
“아임이너프” 프로젝트는 그로위 디자이너의 한 사과 그림에서 출발했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표정에 자신에게 별 다섯 개를 붙이고 "I'm enough"를 적은, 피식 웃음이 나오는 재치 있는 그림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사과 그림은 보면 볼수록 공감의 메시지가 담긴 일러스트라고 생각되었어요. 누군가가 정해둔 기준을 떠나, 자신을 충분히 멋있고 사랑스럽게 여기는 모습으로 느껴졌습니다.
'나다움'을 간직하고 내 본연의 모습에서 행복을 찾아가는 우리가 되길 바라며, 이 메시지를 그림책 『아임 이너프』에 담았습니다.
그림책 『아임 이너프』는 자신을 아끼는 아이(I)가 ‘누군가’의 등장으로 타인의 기준에서 평가되며 겪는 심리 변화를 담은 성장기입니다. 성인을 위한 그림책으로 특히, 직장/학교 등에서 타인에 의해 고민하거나, 자존감 상실, 좌절 등의 경험을 겪는 20-30대가 주요 독자층입니다. 미소가 번지는 귀여운 그림과 이야기 끝에 잔잔한 울림으로 마음을 채웁니다.
이 외에 ‘내가 나라서 좋은 일상’을 채워가도록 ‘오감을 일깨우는 과정’의 <오감노트>와 ‘아임이너프의 느낌을 가득 담은’ 굿즈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