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까지 사전등록 입장권 20% 할인
일러스트레이션 산업 전문전시회인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 2021’이 4월 8일부터 4일간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린다. 일러스트 융복합 콘텐츠와 트렌디한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전시에 참가하는 아티스트 목록은 홈페이지와 SNS, 네이버 그라폴리오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 2021’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흥미로운 기획전시와 선물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람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이벤트존과 포토존이 전시장 안에 마련된다.
‘녹이다展 제1장 : 2년치 봄 한번에 즐기기’는 특별·기획 전시 공간에서 작품을 감상하고 마음에 드는 작품을 QR코드로 투표하는 이벤트다. ‘조금은 특별한 도슨트’는 감명 깊은 도슨트에 ‘좋아요’를 누르고 유튜브 채널 구독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어서 투표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필수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은 경품 수령처에서 일러스트레이터 ‘CUNA’가 디자인한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 2021’ 특별 한정판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K-일페에서 FLEX해버렸습니다...’ 이벤트는 전시장에서 구매한 굿즈들의 인증샷을 찍어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3개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관람객은 스티커와 함께 플러스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 2021’과 협업하는 증강현실(AR) 어플리케이션 믹서(MXXR)를 운영하는 ‘큐리오스튜디오’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MXXR 어플리케이션으로 전시장 곳곳에 숨어있는 일러스트 작품을 찾아 총 72개의 작품팩을 수집할 수 있다.
작품팩을 완성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제공한다. 색다른 즐거움과 행운을 누릴 수 이벤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람 입장권은 개막 전날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20% 할인된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 쿠팡 등 온라인 티켓 예매처에서도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장구매 입장료는 10,000원이다.
주최사인 한국국제전시 관계자는 “매표 대기 인원이 급증하면 안전한 전시 운영을 위해 입장권 현장 판매가 중단될 수 있어 사전등록 혹은 사전예매를 권장한다”고 밝혔다.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 2021’의 안전한 관람환경 조성을 위해 주최사는 방역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관람객뿐만 아니라 모든 참가업체와 운영인력은 문진표 작성과 발열 체크를 하고 입장하게 된다. 마스크 필수 착용, 위생 장갑 배부, 손소독제 비치 등의 방역수칙을 준수해 운영할 계획이다.
관람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고, 마지막 날인 11일(일)은 오후 6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매표 및 입장은 관람 종료 한 시간 전에 마감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이메일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미디어피아(https://www.mediapia.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870#0BrR)